Sushi-RollSalad Bar

스시·롤·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공지사항스시·롤&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쿠우쿠우, 가을 신메뉴 ‘천고마비’ 출시

2021.09.14

본문

ⓒ


㈜쿠우쿠우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QooQoo)는 가을 신메뉴 ’천고마비‘를 출시했다고 9월 1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할 신메뉴 6종(▲옥수수 빠스 ▲갈비양념 순살치킨 ▲문어강정 ▲쯔란 삼겹살 ▲버터구이감자 ▲바비큐닭갈비)으로 다채로운 메뉴 구성을 통한 쿠우쿠우만의 가을 신메뉴를 선보인다.

 

신메뉴 “옥수수 빠스”는 옥수수 알갱이와 꿀과 연유가 만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간식 메뉴이다. “갈비양념 순살치킨”은 달콤한 갈비양념에 알싸한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함을 더한 메뉴이다.

 

“문어강정”은 쫄깃한 문어를 바삭하게 튀겨 매콤달콤한 소스로 버무려 강정으로 표현한 메뉴이며, “쯔란 삼겹살”은 육즙 가득한 삼겹살과 향신료 대표 쯔란과 만난 메뉴이다.

 

“버터구이감자”는 마성의 휴게소에서 먹었던 단짠단짠 맛을 표현한 메뉴이며, “바비큐 닭갈비”은 쫄깃한 닭다리살과 매콤한 바비큐 소스가 만나 새로운 닭갈비이다.

 

㈜쿠우쿠우는 관계자는 “요즘같이 어려운 시기에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고안한 신메뉴”라면서 “(주)쿠우쿠우는 고객님께 항상 신선한 메뉴와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고 지역 사회 전염병 확산 방지를 위한 전국 매장 방역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쿠우쿠우는 코로나19 사태로 정부지침에 따라 전 가맹점을 운영중에 있으며 매장 이용시 마스크착용, 일회용장갑 사용, 발열체크를 진행하고 있다.

 

logo_no_icon.png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