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hi-RollSalad Bar

스시·롤·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공지사항스시·롤&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쿠우쿠우, 스마트스토어 오픈 및 신제품 출시 기념 리뷰이벤트

2023.01.18

본문

 

쿠우쿠우, 스마트스토어 오픈 및 신제품 출시 기념 리뷰이벤트

2023011216363455298_1.jpg?rnd=74854

초밥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쿠우쿠우'가 스마트스토어 오픈 및 신제품 출시 기념 리뷰이벤트를 오는 3월31일(금)까지 진행한다.

쿠우쿠우 스마트스토어에서 장류 3종中 1개 이상 구매 후 스마트스토어 리뷰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쿠우쿠우는 매월 리뷰이벤트 작성 고객을 선정해 쿠우쿠우 식사권을 제공한다.

총 3회에 걸쳐 선정하는 만큼 사진과 함께 리뷰 작성시 당첨확률이 더 높다.

쿠우쿠우는 약 120여 가지 이상 다채로운 메뉴 구성 및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환경을 통해 프리미엄 뷔페로 최근에 가정간편식 HMR 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20년 경력의 노하우로 개발한 HMR '간장새우장, 간장 딱새우장, 간장 연어장' 3종 신제품으로 따뜻한 밥에 초밥으로 덮밥으로 함께 먹기에 좋고, 남은 장은 간장 비빕밥으로 활용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쿠우쿠우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다.

한편, 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 브랜드 쿠우쿠우는 최근 '레드홀릭' 콘셉트으로 추운 겨울, 몸에 열을 낼 수 있는 화끈한 메뉴인 고추장육회초밥(고추장양념육회를 초밥으로 재해석한 메뉴), 직회바비큐치킨(바비큐 치킨에 직화 본연의 맛을 입힌 메뉴), 오징어퐁듀(매콤한 오징어를 부드러운 치즈퐁듀를 뿌려먹는 즐거움) 외 6종을 선보였다.
강동완 enterfn@m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