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shi-RollSalad Bar

스시·롤·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공지사항스시·롤&샐러드 뷔페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머니S]쿠우쿠우 '스마트스토어', 지속적인 HMR 제품 선보일터

2023.03.10

본문

 

쿠우쿠우 '스마트스토어', 지속적인 HMR 제품 선보일터


2023030310212221521_1.jpg?rnd=72933
20년 경력 일식 셰프의 자부심으로 만든 '간장 새우장'
직장인,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크림떡'
우리나라 1세대 핏마스터가 레시피한 '바비큐'

초밥 뷔페 패밀리레스토랑 '쿠우쿠우'의 스마트스토어에서 간장 새우장, 떡, 바비큐, 파스타 신제품을 나란히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장 3종은 간장 새우장, 간장 딱 새우장, 간장 연어장이며, 떡은 3가지 크림떡(옥수수크림떡, 달고나크림떡, 치즈크림떡) 그리고 2가지 찰떡(콩쑥찰떡, 찹쌀떡)으로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바비큐는 스모크 돈삼겹살, 돈목살, 부채살 3가지이며, 구매시 텍사스 바비큐 소스를 증정하고 있다.

쿠우쿠우 간장 새우장은 불필요한 껍질제거한 순살 새우장으로 10년이상 경력 셰프의 특제 간장 소스로 제조되었으며, 떡 종류의 경우 국내산 찹쌀을 사용하고 있다.

바비큐의 경우 1세대 핏마스터가 직접 레시피하여 깊은 풍미와 육즙을 자랑하며 새우장, 떡, 바비큐 모두 가정에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파스타의 경우는 요리에 자신 없는 사람도 먹기 편하고, 340g으로 하나먹기는 양이 부족한 분을 위한 1인분보다는 넉넉한 양 제공한다.

쿠우쿠우 파스타 3종은 △ 매콤한 투움바소스와 탱글한 새우의 환상적인 조화 '쉬림프 투움바 파스타 340g', △ 감칠맛 가득 바다의 풍미를 한껏 머금은 '쉬림프 비스크 로제 파스타 340g' △ 향긋한 트러플과 부드러운 생크림의 황금비율 '트러플 크림 파스타 340g'이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외식 HMR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면서 매장형 뷔페레스토랑에서 한발나가 고객들이 편리하게 즐길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쿠우쿠우가 가지고 있는 120여가지 메뉴중에 간편식조리가 가능한 음식을 중심으로 만들어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